본문에 앞서...
오늘 세이키님 20,000 히트를 기념하고자 합니다.
아래는 축전. 예쁘게 만들고 싶었는데... 아직 많이 부족하군요. (특히, 시간이!!!! ^^;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등려군 님의 風從那里來를 들으며...


아이토이(혹은 아토)를 아시나요? ^^

인터넷의 바다를 항해하다보면...
마우스 오른쪽 버튼이나 긁기를 막아놓은 곳이 있습니다.
저작권 등의 이유로 막아놓은 것이지요. 근데 그자료가 꼭 필요한 것이라면 어떻게 하십니까?

다시 치십니까?
가져오기를 통해서 가져온 후(혹은 Local Settings 폴더에서 뒤져서)
해당 자바스크립트를 지운 후 저장하여 다시 로딩한 후 긁어서 복사하기엔 너무 불편하시죠?
(아, 저의 경우엔 간혹 나모로 웹을 읽어서 복사할 때도 있었군요.)

ㅋㅋㅋ 여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니, 바로 아토입니다. ^o^
(물론 이 글을 읽으시는 대다수분들은 이미 알고 있었으리라 생각이 되지만... for SEIKI님 ^^;)

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
설치 필요없이 그냥 실행시킨 다음에~
복사금지를 설정한 웹페이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만 누르면 풀리는 거죠. (긁을 수 있게 되는!)

그 외에 그리스 몽키를 제공하여
파이어 폭스의 인기있는 플러그인을 익스플로러에서도 쓸 수 있는 등등 유용한 기능이 많답니다. :)

- 방금 안 사실인데...
- 왜 웅성님의 애드클릭스가 안보이나 했더니... 바로 아토때문이었다... ㅋㅋ 어쩐지...;;;


물론, 얼마전부터...
네이버에서는 기존의 스크립트를 수정해서 새로 사용하기에...
긁기는 안되고 소스보기만 되지만, 어쨌든 한 번 써보시면 굉장히 유용함을 느끼실 것입니다.
(개인적으로는 앨범 인덱스을 올려놓고 복사를 막아놨을 때 가장 황당하다는... 대체 왜 올렸는지 ㅋㅋ ^^;;)

그리고, 말나온 김에...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지요. ^^
개인적으로 Local Settings\Temporary Internet Files\Content.IE5 디렉토리 내부는...
윈도우 탐색기 계열로는 접근이 안되기 때문에  ACDSee 계열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 제일 편하더군요.
(단, ACDSee Pro 버전은 예외)

참! 잊을 뻔했다.
세이키님 써보시라고 올리는 만큼 써보시고 어떤지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~ ^^

* 첨부파일은 아토 2.0.0.5 버전입니다. (제작자님의 홈페이지는 ietoy.tistory.com 이랍니다.)

+ Recent posts